심 증상을 보여 보건당국이 역
페이지 정보

본문
원주 모 대학기숙사학생들이 집단으로 식중독 의심 증상을 보여 보건당국이 역학조사에 나섰다.
소방 등에 따르면 원주 모 대학기숙사학생들이 18일 집단으로 복통, 설사 등 증상을 보여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날 오전 8시께 최초 증상이 보고된 후 지금까지.
청주의 한 대학교기숙사식당에서 점심 식사를 한 학생들이 집단 식중독 의심 증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익명 커뮤니티를 통해 집단 식중독 증상을 확인하고 신고할 때까지 학교는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보건 당국이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 연세사이언스파크(YSP)기숙사조감도.
사진=HS화성 제공 지역 대표 건설기업인 HS화성이 수도권 유명 대학의기숙사를 짓는다.
14일 HS화성에 따르면 최근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 연세사이언스파크(YSP, Yonsei Science Park)기숙사신축.
10개 기관 업무협약 체결매년 정례 모임 통해 논의 방침 경기도기숙사가 지난 12일 ‘2025년 제1회 MOU기관 성과확대’ 간담회를 열고 업무협약 기관 관계자들과 의견을 나눴다.
12 /경기도기숙사제공 경기도기숙사가 ‘2025년 제1회 MOU기관 성과확대.
학생 선수들의 상시 거주를 놓고 논란을 빚은 경남 남해군 FC 클럽하우스기숙사운영 문제가 해소돼 클럽하우스 운영이 탄력을 받게 됐다.
남해군 FC 클럽하우스기숙사전경.
남해군 제공 남해군은 그동안 가장 큰 쟁점이 된 학생 선수 상시합숙 가능 여부에 대해.
윤원석 IFEZ 청장(사진 오른쪽)이 인천글로벌캠퍼스 학생기숙사증축 건설 현장(송도문화로 119)을 방문해 관계자로부터 설명을 듣고 재해 예방을 위한 점검을 하고 있다.
경기도기숙사는 대학생·청년 입사생의 체력 증진과 건전한 취미활동 보장을 위해 상반기 테니스 강습 프로그램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부터 시작한 테니스 강습 프로그램은 경기도기숙사가 운영하는 스포츠헬스프로그램 중 2년 연속 만족도 1위를 차지할.
HS화성(대표이사 회장 이종원)은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 연세사이언스파크(YSP, Yonsei Science Park)기숙사신축공사를 수주했다고 12일 밝혔다.
총 수주금액은 약 770억원이며, HS화성은 90%의 지분으로 참여해 약 693억원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다.
[인천=뉴시스] 인천글로벌캠퍼스 학생기숙사조감도.
(사진=인천경제청 제공) 2025.
IGC 학생기숙사조감도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제공.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2027년 개관을 목표로 총사업비 447억.
- 이전글월드컵중계 모든 할당된 메모리 브라우징하는 것 기업과 25.05.18
- 다음글기관지에 좋은 음식과 기침 완화를 위한 5가지 과일 25.05.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